아비바는 복잡한 금융의 세계를 이해하고 사람들이 금융 퍼즐을 풀 수 있도록 돕겠다는 포부를 담은 "메이킹 잇 클릭(Making it Click)" 캠페인의 최신 광고를 공개했다.
퍼블리시스 미디어의 아비바 팀이 미디어 기획 및 구매를 담당하고 아담앤이브DDB가 제작한 이 30초짜리 광고는 12월 8일 ITV의 '나는 셀러브리티다' 결승전에서 첫 선을 보였다. 연말 시즌에 맞춰 출시되는 이 광고의 시기는 이전에는 12월 말에 광고를 시작했던 아비바의 새로운 접근 방식이다.
이 광고는 2025년 내내 계속 방영될 예정이다. 이 광고는 감성적인 스토리텔링의 힘을 활용하여 아비바 비즈니스의 폭과 깊이, 그리고 일련의 중요한 순간에 걸쳐 고객을 위해 함께할 수 있는 능력을 보여준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