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해외 크리에이티브] 동화에서 영감을 받은 12.12 올아웃 세일 캠페인으로 라자다에 마법을 거는 DO.ASIA

2024.12.12 08:17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199

댓글 0

동남아시아의 마이크로 네트워크 DO.ASIA가 동남아시아의 대표적인 이커머스 플랫폼인 라자다(Lazada)를 위한 최신 캠페인 '12.12 올 아웃 세일'을 시작했다.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베트남, 인도네시아, 태국, 필리핀 등 6개 주요 시장의 다양한 고객층의 공감을 이끌어내기 위해 제작된 이 캠페인은 세일 기간 동안 가격 비교를 하는 일반적인 소비자 행동을 활용한다. 이 크리에이티브 전략은 가치뿐 아니라 탁월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라자다를 포지셔닝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