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로 제작한 코카콜라의 크리스마스 광고는 업계 안팎에서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경쟁자들에게는 좋은 표적이 됐다. 스테비아로 단맛을 낸 무설탕 음료 브랜드인 제비아(Zevia)가 코카콜라의 광고를 패러디한 "Break from Artificial"를 공개하며, 소비자들에게 “지금이 바로 진짜로 제비아를 맛보기에 완벽한 시기”라고 하며 유쾌한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제비아의 새로운 30초 광고는 코카콜라 광고 패러디로 시작하지만, 불안할 정도로 과장된 AI 이미지를 사용한다. 거대한 드론을 타고 날아다니는 산타, 크리스마스 선물을 먹는 북극곰, 눈사람을 깎는 트럭, 세 팔을 가진 여성이 콜라처럼 생긴 탄산음료를 마시는 모습을 보여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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