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머스 미디어 기업 크리테오(Criteo, Nasdaq: CRTO)는 9일 서울 강남구 크리테오 코리아 본사에서 기자간담회를 개최하고 최신 디지털 광고 트렌드와 리테일 미디어를 통한 비즈니스 성장 전략을 발표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커머스 미디어 기업 크리테오(Criteo, Nasdaq: CRTO)는 9일 서울 강남구 크리테오 코리아 본사에서 기자간담회를 개최하고 최신 디지털 광고 트렌드와 리테일 미디어를 통한 비즈니스 성장 전략을 발표했다.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2025 클라우드 바우처 수요기업을 위한 단계별 가이드 & 필수 Q&A 모음
아드리엘
이효리도 컬리 쓴대! 컬리의 10년 브랜딩, 핵심만 살펴보기!
소마코
첫 '권고사직' 당근, 정말 위기일까요?
트렌드라이트
이케아 강동의 '도심형 실험'이 통했다!
로플랫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