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마케터 1,000여 명을 대상으로 한 심층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오늘 발표된 WARC의 새로운 보고서인 <마케터의 목소리 2025(The Voice of the Marketer 2025)>에 따르면 마케터 3명 중 2명(65%)이 거래 조건 개선을 기대하는 등 2025년 비즈니스에 대한 낙관론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지만 마케팅 예산에 대한 기대는 그다지 긍정적이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전 세계 마케터 1,000여 명을 대상으로 한 심층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오늘 발표된 WARC의 새로운 보고서인 <마케터의 목소리 2025(The Voice of the Marketer 2025)>에 따르면 마케터 3명 중 2명(65%)이 거래 조건 개선을 기대하는 등 2025년 비즈니스에 대한 낙관론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지만 마케팅 예산에 대한 기대는 그다지 긍정적이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이효리도 컬리 쓴대! 컬리의 10년 브랜딩, 핵심만 살펴보기!
소마코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MZ세대 사로잡은 자사몰의 마케팅 Tip
NHN커머스
3D 홍보 영상 제작, 우리 회사도 필요할까요? (feat. 3D 영상 종류)
videocon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새 정부의 승부수: 플랫폼과 소상공인 보호
윈들리팀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