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리시스는 올해 WPP를 제치고 가장 큰 광고 지주회사가 될 것으로 보인다.
퍼블리시스의 새로운 "Wishes" 홀리데이 비디오에는 NBC의 파리 올림픽 보도에서 주연을 맡았던 래퍼 스눕 독이 등장하며, 2024년의 성과에 대해 퍼블리시스에 '골드'를 수여하면서 "미국인, 영국인, 프랑스인이 어느 지주회사가 'Top Dogg'인지 보기 위해 경쟁해 왔다."라며 "올해 퍼블리스가 그들을 모두 앞지르고 있다."라고 대담하게 선언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퍼블리시스는 올해 WPP를 제치고 가장 큰 광고 지주회사가 될 것으로 보인다.
퍼블리시스의 새로운 "Wishes" 홀리데이 비디오에는 NBC의 파리 올림픽 보도에서 주연을 맡았던 래퍼 스눕 독이 등장하며, 2024년의 성과에 대해 퍼블리시스에 '골드'를 수여하면서 "미국인, 영국인, 프랑스인이 어느 지주회사가 'Top Dogg'인지 보기 위해 경쟁해 왔다."라며 "올해 퍼블리스가 그들을 모두 앞지르고 있다."라고 대담하게 선언했다.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Meta 운영 TIP - 3편
MetaKore
요즘 너무 잘해서 말문이 텈! 밈잘알 써브웨이 너 재능있어 계속해!
소마코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투썸 케이크, 왜 ‘핫’하면서도 ‘논란’인가?
소마코
새 정부의 승부수: 플랫폼과 소상공인 보호
윈들리팀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