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은 시간과 공간이 비약적으로 발전하는 해이다. 그러니 높은 곳에서 세상을 바라볼 준비를 해야한다. 2025년에는 잠재고객과 관련성을 유지하려면 기발한 AI 아트에서 영감을 받은 비주얼과 오랜 전통을 자랑하는 와비사비 테마의 공예품 사진 등 상반된 요소를 크리에이티브 캠페인에 결합할 수 있는 유연성이 필요하다. 밀레니얼 세대는 고딕, 펑크, 느와르 등 어두운 미학에 더 잘 반응하는 반면, Z세대는 제품 뒤에 숨겨진 친근하고 따뜻한 혼돈을 보여줄 것을 요구할 것이다.
디파짓포토(Depositphotos)는 2025년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인사이트를 제위해 지난 1년간 3억 건 이상의 라이브러리에서 인기 검색어를 모니터링하고 마케팅, 크리에이티비티, 예술, 과학 분야의 이벤트를 심층적으로 분석했다. 또한 크리에이티브 커뮤니케이션 분야의 주요 전문가들과도 이야기를 나눴다. 다음은 디파짓포토가 제안하는 2025년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트렌드이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