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들은 나쁜 고객 경험으로 인해 3조 8천억 달러의 매출 손실을 입을 위험이 있으며 이는 작년보다 1,190억 달러 증가했다. 세계은행 데이터와 2025 소비자 트렌드 보고서를 기반으로 한 퀄트릭스(Qualtrics)의 새로운 연구는 고객 경험이 충성도와 지출에 미치는 영향을 강조한다.
연말 쇼핑 시즌이 다가오면서 소비자들은 힘들게 번 돈을 쓸 준비가 되어 있다. 전미소매협회는 올해 미국의 연말 쇼핑 지출이 사상 최대 수준인 9,890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하지만 이러한 지출이 어디에 쓰일지는 기업이 소비자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지 여부에 따라 영향을 받는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