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치 앤 사치 영국(Saatchi & Saatchi UK)의 웨이트로즈(Waitrose) 크리스마스 광고에서 고객들이 범인을 맞추지 못한 것으로 나타났다.
웨이트로즈가 크리스마스 광고의 두 번째 편인 '달콤한 의심, 웨이트로즈 미스터리(Sweet Suspicion, A Waitrose Mystery)'를 공개했다. 즉, 레드벨벳 보블 디저트(Red Velvet Bauble Dessert)를 훔친 범인이 밝혀진 것.
이 캠페인은 지금까지 소셜, TV 및 디지털 채널에서 1억 5천만 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으며, 웨이트로즈 사상 최대 규모의 크리스마스 캠페인으로 유튜브의 크리스마스 광고 리더보드에서 1위를 차지했다. 웨이트로즈닷컴과 웨이트로즈 소셜 채널에서 실시한 일련의 설문조사에서 고객들은 고양이 피그(18%)를 가장 유력한 용의자로 꼽았으며, 감마(17%)와 메이(15%)가 그 뒤를 이었고, 가장 덜 의심스러운 용의자는 요리사 스티브(8%)로 나타났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