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세 끌어들여 대박 내는 명인 마케팅
2000년 인터넷 버블사태때 알리바바 창업자 마윈이 실행 하였던 명인마케팅을 아시나요?
이름없는 작은 기업 알리바바가 인터넷 포럼을 개최 했습니다. IT유명인사를 초대하기 위해 알리바바 창업자 마윈은 가장 유명한 무협 작가 진융을 행사 사회를 맡깁니다. 각종 취재진은 진융을 취재하기 위해 포럼에 참석하였고 진융과 함께 알리바바는 독자들에게 소개 되었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10.07 08:00
좋아요 0
조회수 1,052
댓글 0
2000년 인터넷 버블사태때 알리바바 창업자 마윈이 실행 하였던 명인마케팅을 아시나요?
이름없는 작은 기업 알리바바가 인터넷 포럼을 개최 했습니다. IT유명인사를 초대하기 위해 알리바바 창업자 마윈은 가장 유명한 무협 작가 진융을 행사 사회를 맡깁니다. 각종 취재진은 진융을 취재하기 위해 포럼에 참석하였고 진융과 함께 알리바바는 독자들에게 소개 되었습니다.
커넥트현대 vs 스타필드마켓 vs 롯데 그랑그로서리
트렌드라이트
깔끔한 영상을 만들고 싶다면? 필수 컷편집 종류 6가지
드롭샷매치
Meta 운영 TIP - 4편
MetaKore
제작 사례부터 기획 팁까지! 매출을 늘리는 제품 홍보 영상 만드는 법
드롭샷매치
오프라인 이벤트의 중요성과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과 실제 사례
도다마인드
UGC란? 사용자 생성 콘텐츠는 무엇이고, 어떻게 마케팅 전략으로 활용될까?
TBWASEO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