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의 TV 회사들은 지난 목요일 세계 텔레비전의 날을 맞아 사회에서 TV가 하는 역할을 기념했다.
유엔(UN)이 제정한 세계 텔레비전의 날은 매년 매년 11월 21일이다. 이 날은 커뮤니케이션, 정보 및 엔터테인먼트의 매체로서 텔레비전의 영향과 중요성을 기념하는 글로벌 기념일이다. 여론 형성, 문화적 다양성 증진 및 국가 간 대화 촉진에 텔레비전이 하는 역할을 강조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전 세계의 TV 회사들은 지난 목요일 세계 텔레비전의 날을 맞아 사회에서 TV가 하는 역할을 기념했다.
유엔(UN)이 제정한 세계 텔레비전의 날은 매년 매년 11월 21일이다. 이 날은 커뮤니케이션, 정보 및 엔터테인먼트의 매체로서 텔레비전의 영향과 중요성을 기념하는 글로벌 기념일이다. 여론 형성, 문화적 다양성 증진 및 국가 간 대화 촉진에 텔레비전이 하는 역할을 강조한다.
이케아 강동의 '도심형 실험'이 통했다!
로플랫
SNS마케팅, 광고 성과 제대로 내는법
아드리엘
3D 홍보 영상 제작, 우리 회사도 필요할까요? (feat. 3D 영상 종류)
videocon
책으로 전시를 연다고? 종이를 찢고 나온 책 마케팅 5
소마코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Meta 운영 TIP - 3편
MetaKore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