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데이터 및 분석 기업 칸타가 마케팅의 미래를 좌우할 트렌드를 담은 '2025 마케팅 트렌드'를 발표했다. 이 보고서는 광범위한 태도 및 행동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칸타 전문가들의 예측을 공유한다. 또한 사회 및 인구학적 격변, 규제 및 입법 변화, 거침없는 기술 발전으로 특징지어지는 급변하는 환경을 헤쳐나가는 마케터에게 중요한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칸타에 따르면 2025년에 변화를 가져올 10가지 트렌드는 다음과 같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마케팅 데이터 및 분석 기업 칸타가 마케팅의 미래를 좌우할 트렌드를 담은 '2025 마케팅 트렌드'를 발표했다. 이 보고서는 광범위한 태도 및 행동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칸타 전문가들의 예측을 공유한다. 또한 사회 및 인구학적 격변, 규제 및 입법 변화, 거침없는 기술 발전으로 특징지어지는 급변하는 환경을 헤쳐나가는 마케터에게 중요한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칸타에 따르면 2025년에 변화를 가져올 10가지 트렌드는 다음과 같다.
데이터 활용을 잘하기 위한 하반기 체크리스트 5가지
비즈스프링
커넥트현대 vs 스타필드마켓 vs 롯데 그랑그로서리
트렌드라이트
대중의 관심을 받는 공공기관 홍보 영상의 비결
videocon
롯데칠성도 데상트도, 요즘 브랜드는 어떻게 공식 쇼핑몰을 리뉴얼할까?
NHN커머스
헬씨파민 마케팅의 정석 : 같이 달려 tvN <뛰비엔 2025>
팀퍼포먼스
스포츠, K-POP, 캐릭터… 유통가를 흔드는 팬덤의 힘
로플랫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