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데이터 및 분석 기업 칸타가 마케팅의 미래를 좌우할 트렌드를 담은 '2025 마케팅 트렌드'를 발표했다. 이 보고서는 광범위한 태도 및 행동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칸타 전문가들의 예측을 공유한다. 또한 사회 및 인구학적 격변, 규제 및 입법 변화, 거침없는 기술 발전으로 특징지어지는 급변하는 환경을 헤쳐나가는 마케터에게 중요한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칸타에 따르면 2025년에 변화를 가져올 10가지 트렌드는 다음과 같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마케팅 데이터 및 분석 기업 칸타가 마케팅의 미래를 좌우할 트렌드를 담은 '2025 마케팅 트렌드'를 발표했다. 이 보고서는 광범위한 태도 및 행동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칸타 전문가들의 예측을 공유한다. 또한 사회 및 인구학적 격변, 규제 및 입법 변화, 거침없는 기술 발전으로 특징지어지는 급변하는 환경을 헤쳐나가는 마케터에게 중요한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칸타에 따르면 2025년에 변화를 가져올 10가지 트렌드는 다음과 같다.
본격 브랜드 병원 시대를 연 365mc, 광고 캠페인의 역사
브랜드그로우
레어로우를 키운 건 '철수저'의 '장사 본능'이었습니다
트렌드라이트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 6월 첫번째
메디하이
투썸 케이크, 왜 ‘핫’하면서도 ‘논란’인가?
소마코
자라(ZARA)가 서울 중심에 돌담을 쌓은 이유 (feat. 자카페)
소마코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