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데이터 및 분석 기업 칸타가 마케팅의 미래를 좌우할 트렌드를 담은 '2025 마케팅 트렌드'를 발표했다. 이 보고서는 광범위한 태도 및 행동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칸타 전문가들의 예측을 공유한다. 또한 사회 및 인구학적 격변, 규제 및 입법 변화, 거침없는 기술 발전으로 특징지어지는 급변하는 환경을 헤쳐나가는 마케터에게 중요한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칸타에 따르면 2025년에 변화를 가져올 10가지 트렌드는 다음과 같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마케팅 데이터 및 분석 기업 칸타가 마케팅의 미래를 좌우할 트렌드를 담은 '2025 마케팅 트렌드'를 발표했다. 이 보고서는 광범위한 태도 및 행동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칸타 전문가들의 예측을 공유한다. 또한 사회 및 인구학적 격변, 규제 및 입법 변화, 거침없는 기술 발전으로 특징지어지는 급변하는 환경을 헤쳐나가는 마케터에게 중요한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칸타에 따르면 2025년에 변화를 가져올 10가지 트렌드는 다음과 같다.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 6월 첫번째
메디하이
2025 클라우드 바우처 수요기업을 위한 단계별 가이드 & 필수 Q&A 모음
아드리엘
새 정부의 승부수: 플랫폼과 소상공인 보호
윈들리팀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