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해외 크리에이티브] 레오버넷과 맥도날드, 새로운 TV 광고에서 인플레이션을 극복하는 세이버 메뉴의 귀환을 이야기하다

2024.11.10 09:14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228

댓글 0

레오 버넷과 맥도날드는 비용에 민감한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가격의 다양한 제품을 강조하기 위해 마련된 새로운 캠페인 '돈의 가치를 실제로 얻으세요(Actually Get Your Money’s Worth')를 통해 세이버 메뉴를 다시 출시한다.

네 편의 광고로 구성된 이 캠페인은 맥도날드 세이버 메뉴의 가치를 고가의 제품 구매와 유머러스하게 대조한다. 이 시리즈는 영국과 아일랜드에서 돈을 최대한 절약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세이버 메뉴가 진정한 승리임을 공감할 수 있는 재치 있는 시나리오를 통해 보여준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