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오 버넷과 맥도날드는 비용에 민감한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가격의 다양한 제품을 강조하기 위해 마련된 새로운 캠페인 '돈의 가치를 실제로 얻으세요(Actually Get Your Money’s Worth')를 통해 세이버 메뉴를 다시 출시한다.
네 편의 광고로 구성된 이 캠페인은 맥도날드 세이버 메뉴의 가치를 고가의 제품 구매와 유머러스하게 대조한다. 이 시리즈는 영국과 아일랜드에서 돈을 최대한 절약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세이버 메뉴가 진정한 승리임을 공감할 수 있는 재치 있는 시나리오를 통해 보여준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