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종합 커뮤니케이션그룹 KPR(사장 김주호)이 세계적인 PR 마케팅 전문지 ‘프로보크 미디어(PRovoke Media)’가 주최한 '2024 아시아-태평양 올해의 에이전시(2024 Asia-Pacific Agencies of the Year)’ 시상식에서 ‘북아시아 지역 올해의 PR 컨설팅 기업(North Asia PR Consultancies of the Year)' 부문 최종 수상 기업(Winner)으로 선정됐다고 1일 밝혔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종합 커뮤니케이션그룹 KPR(사장 김주호)이 세계적인 PR 마케팅 전문지 ‘프로보크 미디어(PRovoke Media)’가 주최한 '2024 아시아-태평양 올해의 에이전시(2024 Asia-Pacific Agencies of the Year)’ 시상식에서 ‘북아시아 지역 올해의 PR 컨설팅 기업(North Asia PR Consultancies of the Year)' 부문 최종 수상 기업(Winner)으로 선정됐다고 1일 밝혔다.
고객이 ‘더 오래’ 머무는 쇼핑몰 상세페이지 만들기 4가지 전략
Charlla
루커 스튜디오 끝내기 - 차트, 필터, 컨트롤
TBWASEO
B2B 마케팅의 모든 것 – B2C와 차이점, 마케팅 전략
TBWASEO
스포츠, K-POP, 캐릭터… 유통가를 흔드는 팬덤의 힘
로플랫
브랜드를 위한 유튜브 숏폼-롱폼 전략과 콘텐츠 아이디어 7가지
NHN커머스
오프라인 이벤트의 중요성과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과 실제 사례
도다마인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