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맥킨지, 마케팅 리더는 복잡성과 범위가 증가함에 따라 성장을 추진해야 한다

2024.11.01 07:47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161

댓글 0

소비자 포장재(CPG) 및 소매 산업은 성장에 초점을 맞추고 가치를 추구하는 시대로 접어들고 있다. 지난 10년은 인구 증가가 둔화되고 소비자의 관심이 분산되면서 특히 어려웠다. 이에 대응하기 위해 기업은 포트폴리오 관리를 통해 새로운 성장 기회를 찾고 성과를 개선하기 위한 역량을 강화해야 한다. 다음은 맥키진의 "성장을 위한 연결: 마케팅 운영 모델을 위한 변신"이라는 아티클의 주요 내용이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