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넥스의 모기업인 킴벌리 클라크와의 협업을 통해 디자인된 이번 리뉴얼은 단순한 외형 변화 이상의 의미를 지니며, 100주년을 기념하여 글로벌 시장에서 상징적인 티슈 브랜드를 하나로 았다.
미용 티슈 브랜드인 크리넥스가 창립 100주년을 맞아 터너 덕워스(Turner Duckworth)가 제작한 새로운 글로벌 아이덴티티를 선보였다. 이번 리디자인은 모든 지역에서 브랜드에 일관성을 부여하는 동시에 눈물을 닦는 것부터 계절성 알레르기를 해결하는 것까지 '예상치 못한 순간'에서의 역할을 강조하는 뚜렷한 개성을 부여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