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광고 표준 위원회(ASA)는 아스다와 도미노 피자와 같은 회사 웹사이트에 고객에게 캐시백을 제공하는 팝업 광고가 게재되는 것을 금지했다. ASA는 쇼핑객 보상 프로그램인 웹로열티(Webloyalty)가 운영하는 여러 광고가 오해의 소지가 있다고 판단했다.
이번에 금지된 광고는 쇼핑객은 링크를 클릭하면 "다음에 소매업체에서 주문할 때 카드에 적립되는 위의 보상을 청구할 수 있다."라는 문구가 있다. "계속" 버튼 아래의 작은 텍스트로 "위를 탭하면 파트너 프로그램에 월 18파운드에 가입하여 보상을 받을 수 있다.""라는 문구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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