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해외 크리에이티브] ING 오스트레일리아 x 오길비, 고객에게 사자가 되라고 한다

2024.10.25 07:26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131

댓글 0

ING 오스트레일리아는 오길비가 개발한 캠페인 '비 더 라이언(Be the Lion)'으로 고객들에게 내면의 사자 정신을 발휘하라고 촉구한다.

자신의 재정을 더 잘 통제하는 호주인들으로부터 영감을 얻은 새로운 브랜드 플랫폼은 ING 고객으로서 자신감과 권한을 부여하는 것을 강조한다. ING는 TV, OOH, 디지털 디스플레이 및 PR에서 다양한 반복을 통해 고객에게서 볼 수 있는 갈기의 형태로 ING 사자 정신을 구현하며, ING의 기존 브랜드 포지션인 'By Your Side'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갔다.

오길비 네트워크 ANZ의 최고 크리에이티브 책임자 토비 탤벗(Toby Talbo)은 호주인들은 ING 브랜딩에 사자가 등장하는 데 익숙했지만, 이제 다양한 플랫폼에서 실제로 사자가 된 사람들을 보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