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이 청소년 진로특화시설 시립청소년미래진로센터(이하 하자센터), 숏폼 전문기업 윗유(이하 윗유)와 공동 기획 및 진행한 ‘2024 청소년 크리에이터 아카데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번 아카데미는 1인 미디어 산업의 급속한 성장에 발맞춰, 청소년들에게 새로운 진로를 탐색할 기회를 제공하고 그들의 역량 강화를 목표로 기획됐다. 작년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10월 15일과 23일 이틀에 걸쳐 진행되었으며, 올해는 윗유가 공동 주최자로 참여해 규모와 범위가 더욱 확대됐다. 종로산업정보고등학교 미디어크리에이터과와 서울영상고등학교 영상프로듀스과 등에서 총 58명의 청소년이 참여해 콘텐츠 기획 및 실무 능력을 체계적으로 강화하는 교육 과정을 수료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