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맥도날드와 레오버넷(Leo Burnett UK)이 한정판 신메뉴 미니 해시 브라운 홍보를 위한 캠페인 <Descended from Greatness(위대한 유산)>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의 콘셉트는 "족보 있는 가문"이다. 미니 해시 브라운이 맥도날드는 브랜드의 가장 인기 있는 아침 메뉴인 오리지널 해시 브라운의 혈통임을 보여줌으로써 해당 제품의 맛을 강조한다. 본 캠페인은 OOH, 소셜 미디어, 라디오, 디스플레이 채널 등 여러 채널을 통해 통합적으로 진행된다. 타깃은 맥도날드에서 아침을 즐겨 먹는 팬들이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