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4년 퍼스널 케어 브랜드 도브는 여성들이 자신의 모습, 나이, 크기와 상관없이 자신을 사랑할 수 있도록 힘을 실어주기 위해 도브 자존감 프로젝트를 시작했으며, 이후 일본을 포함한 153개국 이상에서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그러나 최근 일본에서 진행한 인식 개선 캠페인은 현지의 미에 대한 기준과 여성에 대한 이상을 폄하하는 것이 목적이었지만, 오히려 많은 일본인들의 감정을 악화시키는 결과를 낳으며 난관에 부딪혔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04년 퍼스널 케어 브랜드 도브는 여성들이 자신의 모습, 나이, 크기와 상관없이 자신을 사랑할 수 있도록 힘을 실어주기 위해 도브 자존감 프로젝트를 시작했으며, 이후 일본을 포함한 153개국 이상에서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그러나 최근 일본에서 진행한 인식 개선 캠페인은 현지의 미에 대한 기준과 여성에 대한 이상을 폄하하는 것이 목적이었지만, 오히려 많은 일본인들의 감정을 악화시키는 결과를 낳으며 난관에 부딪혔다.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마케팅 인턴 필독! 실무자가 직접 써보고 추천하는 구원자 AI툴
소마코
유튜브 검색 노출을 위한 SEO 최적화 팁 4가지
드롭샷매치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
트렌드라이트
요즘 뜨는 영상 콘텐츠 : 팟캐스트 붐은 온다.
videoco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