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간편결제 앱 사용 현황을 조사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24년 9월 간편결제 앱 사용자 수는 3,151만 명으로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 5,120만 명 중 62%가 간편결제 앱을 사용한 것으로 나타났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간편결제 앱 사용 현황을 조사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24년 9월 간편결제 앱 사용자 수는 3,151만 명으로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 5,120만 명 중 62%가 간편결제 앱을 사용한 것으로 나타났다.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자연스러운 AI 영상 제작을 위한 프롬프트 작성 가이드
드롭샷매치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고능한 기획을 곁들인 엔터 프로모 레퍼런스 모음.zip (feat. 리브랜딩, ARS, 굿즈)
소마코
매출에만 집착하면 매출은 절대 안 올라요
플랜브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