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 세계적으로 광고에 등장하는 사람 중 60세 이상은 4%뿐이다. 그러나 많은 시장에서 노인이 인구의 상당 부분을 차지하고 증가하고 있다. 싱가포르의 HKUST 연구에 따르면, 2020년부터 2023년까지의 뉴스 기사 중 88.6%가 노인을 고정관념을 반영해서 차별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이러한 묘사를 바로잡아야 할 필요성이 높다. 특히 2030년까지 전 세계 인구 6명 중 1명이 60세 이상이 될 것이라는 점을 감안할 때 더욱 그렇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광고에 등장하는 사람 중 60세 이상은 4%뿐이다. 그러나 많은 시장에서 노인이 인구의 상당 부분을 차지하고 증가하고 있다. 싱가포르의 HKUST 연구에 따르면, 2020년부터 2023년까지의 뉴스 기사 중 88.6%가 노인을 고정관념을 반영해서 차별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이러한 묘사를 바로잡아야 할 필요성이 높다. 특히 2030년까지 전 세계 인구 6명 중 1명이 60세 이상이 될 것이라는 점을 감안할 때 더욱 그렇다.
AI로 만들기 좋은 고효율 광고 소재 아이디어 8가지
플랜브로
36세 억만장자 에이피알 김병훈 대표 역발상 전략
46살문영호
롯데칠성도 데상트도, 요즘 브랜드는 어떻게 공식 쇼핑몰을 리뉴얼할까?
NHN커머스
스포츠, K-POP, 캐릭터… 유통가를 흔드는 팬덤의 힘
로플랫
네이버-쿠팡의 새 경쟁 구도, ‘무료반품’
윈들리팀
일본 다이소의 저력, 가격이 아닌 이거라고요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