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브랜드가 많다. 그래서 자동차를 구매할 때 고려 요소가 매우 많아진다. 그중에서도 신뢰성, 즉 차량이 시간이 지나도 기계적 고장이나 문제 없이 얼마나 지속적으로 성능을 발휘하는지 여부는 어떤 브랜드의 차량을 구매할지 선택할 때 중요한 요소이다.
비주얼 캐피털리스트는 컨슈머 리포트(Consumer Reports)의 2023년 11월 데이터를 기반으로 자동차 제조업체의 예측 신뢰성 점수를 시각화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자동차 브랜드가 많다. 그래서 자동차를 구매할 때 고려 요소가 매우 많아진다. 그중에서도 신뢰성, 즉 차량이 시간이 지나도 기계적 고장이나 문제 없이 얼마나 지속적으로 성능을 발휘하는지 여부는 어떤 브랜드의 차량을 구매할지 선택할 때 중요한 요소이다.
비주얼 캐피털리스트는 컨슈머 리포트(Consumer Reports)의 2023년 11월 데이터를 기반으로 자동차 제조업체의 예측 신뢰성 점수를 시각화했다.
왜 샤오미는 안 되고 로보락은 될까?
46살문영호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뜨겁게 떠오르는 '소셜 사우나' - MZ세대가 술집 대신 사우나를 찾는 이유
소마코
단돈 2,000달러, 스타 감독 등극…생성형 AI가 만든 광고의 미래
소마코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무거운 쇼핑백이 매출을 올리는 이유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