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명 중 3명 이상은 모바일 기기 통해 온라인 쇼핑
전세계 소비자들은 온라인 상에서 소비재 제품보다는 내구소비재 및 문화서비스재 제품을 구매하려는 성향이 높은것으로 나타났다고 합니다.
특히 레져,엔터테인먼트 등에 대한 구매 의향이 높게 나타났다 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09.16 08:00
좋아요 0
조회수 1,754
댓글 0
전세계 소비자들은 온라인 상에서 소비재 제품보다는 내구소비재 및 문화서비스재 제품을 구매하려는 성향이 높은것으로 나타났다고 합니다.
특히 레져,엔터테인먼트 등에 대한 구매 의향이 높게 나타났다 합니다.
브랜드를 위한 유튜브 숏폼-롱폼 전략과 콘텐츠 아이디어 7가지
NHN커머스
AI 더빙이 처음이라면? 나에게 맞는 TTS 사이트 4
드롭샷매치
오프라인 이벤트의 중요성과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과 실제 사례
도다마인드
루커 스튜디오 끝내기 - 차트, 필터, 컨트롤
TBWASEO
🤔LG가 마케팅을 못한다고? 사실 그게 전략
굿모닝MY브랜드
스포츠, K-POP, 캐릭터… 유통가를 흔드는 팬덤의 힘
로플랫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