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직후 온라인쇼핑 증가
티몬의 분석결과에 따르면 명절직후 명절때 받았던 스트레스를 쇼핑으로 해소하는 현상이 일어난다고 합니다. 주 판매 품목은 화장품,가을여성의류 등이라고 합니다.
명절전과 당일 소비활동이 많았을 소비자가 명절후에도 소비활동이 많을지 티몬의 분석결과가 흥미롭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09.16 08:00
좋아요 0
조회수 1,839
댓글 3
티몬의 분석결과에 따르면 명절직후 명절때 받았던 스트레스를 쇼핑으로 해소하는 현상이 일어난다고 합니다. 주 판매 품목은 화장품,가을여성의류 등이라고 합니다.
명절전과 당일 소비활동이 많았을 소비자가 명절후에도 소비활동이 많을지 티몬의 분석결과가 흥미롭습니다.
헬씨파민 마케팅의 정석 : 같이 달려 tvN <뛰비엔 2025>
팀퍼포먼스
일본 다이소의 저력, 가격이 아닌 이거라고요
트렌드라이트
롯데칠성도 데상트도, 요즘 브랜드는 어떻게 공식 쇼핑몰을 리뉴얼할까?
NHN커머스
가슴성형 CPA 운영 시 반드시 체크해야 할 3가지
팀퍼포먼스
B2B 마케팅의 모든 것 – B2C와 차이점, 마케팅 전략
TBWASEO
오프라인 이벤트의 중요성과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과 실제 사례
도다마인드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