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끊임없이 발전하고 있는 뷰티 업계에서 소비자의 의미 있는 니즈를 이해하고 충족하는 것은 가장 중요한 일이 되었고, 특히 포스트 코로나19 시대에 큰 변화를 겪으면서는 더욱 그렇다. NIQ는 14개 시장의 뷰티 산업 혁신 현황과 미래 트렌드를 종합적으로 파악할 수 있는 <글로벌 뷰티 혁신 보고서(Global Beauty Innovation Report)>를 공개했다.
2023년에 혁신을 수용한 퍼스널 케어(Personal Care) 브랜드는 혁신 매출이 정체되거나 감소한 브랜드에 비해 전체 매출이 성장할 가능성이 2.5배 더 높았다. 강력한 혁신은 새로운 구매자를 유치하고, 새로운 사용 사례를 창출하며, 가격 프리미엄을 정당화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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