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오익재의 사업소통] 사업으로서의 뉴스레터

2024.09.11 07:59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171

댓글 0

기업들은 광고가 제품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주기에 대중을 위한 것이라고 말한다. 국제광고협회는 “제대로 알고 선택하려면 정보가 있어야 한다. 올바른 정보를 얻기 위해서 소비자들은 광고를 필요로 한다.” 고 말한다.  막상 소비자는 일방적으로 같은 내용을 반복해서 전달하기에 광고를 좋아하지는 않는다. 불특정 다수에게 일방적으로 보내지는 뉴스레터는 메일 제목의 제일 앞에 (광고)라고 표시된다. 광고와 수많은 정보 가운데 필요한 정보를 찾는 사람들이 스스로 선택하여 수용하는 뉴스레터와는 다르다. 대다수 뉴스레터 발행자는 독자가 원하는 내용을 엄선해서 스스로 소비하고 싶은 콘텐츠를  ‘편지’의 형태로 맞춤형으로 전달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