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로블록스, 전 세계 모든 게임 콘텐츠 수익의 10% 달성 목표 발표

2024.09.10 00:01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54

댓글 0

7,950만 명의 일간활성사용자(DAU)를 자랑하는 몰입형 콘텐츠 플랫폼 로블록스(Roblox)가 6일(미 현지시간) 캘리포니아 산호세에서 개최된 제10회 로블록스 개발자 회의(Roblox Developers Conference, 이하 RDC)에서 새로운 제품 및 기능을 대거 발표했다. 연례행사인 RDC는 로블록스의 최신 혁신과 향후 계획을 공유하는 자리로 전 세계의 크리에이터, 인플루언서, 브랜드 커뮤니티가 참석했다.

세계에서 가장 큰 규모로 손꼽히는 크리에이터 커뮤니티가 청중석을 가득 메운 가운데, 데이비드 바주키(David Baszucki) 로블록스 공동 창업자 겸 CEO는 기조연설을 통해 전 세계 모든 게임 콘텐츠 수익의 10%를 달성하겠다는 로블록스의 포부를 밝혔다.

데이비드 바주키 로블록스 CEO는 “로블록스는 10억 명의 일간활성사용자(DAU) 달성을 향한 다음 단계로 모든 게임 콘텐츠 수익의 10%가 로블록스 생태계를 통해 발생하고, 로블록스 커뮤니티 안에서 분배될 것이라 예상한다.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크리에이터들이 ▲사람들을 하나로 모으고 ▲로블록스에서 비즈니스를 구축하며 ▲제작과 사용자 규모를 확장할 수 있도록 3가지 핵심 영역에 집중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