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도 카톡처럼 모바일 상품권 선물한다
네이버의 모바일 메신저 '라인'이 카카오톡처럼 모바일 상품권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라인 측은 수익보다는 이용자 확대에 주력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카카오톡의 선물하기 기능에 얼마나 영향을 줄지 기대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09.12 08:00
좋아요 0
조회수 2,429
댓글 0
네이버의 모바일 메신저 '라인'이 카카오톡처럼 모바일 상품권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라인 측은 수익보다는 이용자 확대에 주력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카카오톡의 선물하기 기능에 얼마나 영향을 줄지 기대됩니다.
🤔LG가 마케팅을 못한다고? 사실 그게 전략
굿모닝MY브랜드
검색보다 '발견', 광고보다 '공감'이 통하는 시대
윈들리팀
B2B 업계 1,000명이 모인 컨퍼런스, 어떻게 준비했을까?
엘리펀트컴퍼니
애플에게 배우는 설득의 기술
플랜브로
스포츠, K-POP, 캐릭터… 유통가를 흔드는 팬덤의 힘
로플랫
이케아가 푸드 가격을 절반으로 인하한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