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지에이웍스가 자사 데이터 분석 솔루션을 활용해 작성한 모바일인덱스 <배달 리포트>를 공개했다.
리포트에 따르면, 2024년 7월 ‘배민사장님’ 앱의 MAU(월간 사용자 수)는 약 32만 명, ‘쿠팡이츠 스토어’의 MAU는 약 19만 명을 기록했다. ‘배달 앱’ 월간 결제 건수의 경우 ‘쿠팡이츠’가 2024년 7월 기준 약 1804만 건, ‘배달의민족’은 약 3916만 건으로 확인되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지에이웍스가 자사 데이터 분석 솔루션을 활용해 작성한 모바일인덱스 <배달 리포트>를 공개했다.
리포트에 따르면, 2024년 7월 ‘배민사장님’ 앱의 MAU(월간 사용자 수)는 약 32만 명, ‘쿠팡이츠 스토어’의 MAU는 약 19만 명을 기록했다. ‘배달 앱’ 월간 결제 건수의 경우 ‘쿠팡이츠’가 2024년 7월 기준 약 1804만 건, ‘배달의민족’은 약 3916만 건으로 확인되었다.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네이버플러스 스토어가 쿠팡고객을 데려왔다는 건에 대하여
트렌드라이트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첫 '권고사직' 당근, 정말 위기일까요?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