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년 상반기 홈 엔터테인먼트에 대한 소비자 지출은 구독 스트리밍에 힘입어 22% 증가한 254억 달러에 달했다

2024.08.22 07:58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230

댓글 0

DEG: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그룹(DEG: The Digital Entertainment Group)에 따르면, 미국 소비자들은 2024년 상반기에 집에서나 이동 중에 시청하는 영화와 TV 프로그램에 약 254억 달러를 지출했다. 이는 2023년 상반기에 소비자들이 지출한 약 208억 달러보다 22% 이상 증가한 수치이다. 2분기 성장률은 전년 동기 대비 21.2%로 약 128억 달러였다.

DEG에 따르면, 2024년 상반기 증가는 구독 스트리밍이 27.1% 증가한 데 따른 것으로, 2023년 상반기의 180억 달러에서 거의 229억 달러로 성장했다. 2024년 2분기에는 구독 스트리밍에 대한 소비자 지출도 27% 이상 증가하여 115억 달러를 넘어섰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