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고인의 축제 "2024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MADSTARS 2024)"가 21일, 부산 벡스코에서 성대한 개막식을 열었다.
오는 23일까지 개최되는 이번 매드스타즈는 ‘AIM, AI로 마케팅 성공을 겨냥하다’를 주제로 최근 범세계적 화두인 인공지능 생성 콘텐츠(AIGC) 등 다양한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한 마케팅 성공 사례를 공유하고, 산업의 흐름과 변화를 조망할 예정이다.
이날 개막식은 광고제 개최 기념 오프닝 영상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광고인의 축제 "2024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MADSTARS 2024)"가 21일, 부산 벡스코에서 성대한 개막식을 열었다.
오는 23일까지 개최되는 이번 매드스타즈는 ‘AIM, AI로 마케팅 성공을 겨냥하다’를 주제로 최근 범세계적 화두인 인공지능 생성 콘텐츠(AIGC) 등 다양한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한 마케팅 성공 사례를 공유하고, 산업의 흐름과 변화를 조망할 예정이다.
이날 개막식은 광고제 개최 기념 오프닝 영상
스타벅스, 이제 더 단순해질 때입니다
트렌드라이트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AI는 거들뿐! 호평을 받았던 최신 생성형 AI 활용 사례 3
소마코
요즘 뜨는 영상 콘텐츠 : 팟캐스트 붐은 온다.
videocon
고능한 기획을 곁들인 엔터 프로모 레퍼런스 모음.zip (feat. 리브랜딩, ARS, 굿즈)
소마코
유튜브X올리브영 제휴, 뷰티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는?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