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BWA 쿠알라룸푸르는 바스크 베어(Bask Bear)와 파트너십을 맺고 '자신감을 맛보세요(Taste the Confidence)'라는 모토에 생명력과 의미를 부여하는 새로운 마스코트를 출시를 포함, 리브랜딩을 진행했다.
말레이시아 전역에 150개 이상의 매장과 50만 명의 앱 회원을 보유한 바스크 베어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에서 사랑받고 접근성이 뛰어나다. 하지만 경쟁에서 우위를 점하기 위해 대담하고 차별화된 무언가를 하고 싶었다.
리브랜딩은 한 입, 한 모금 마실 때마다 경험하는 풍미와 즐거움을 강화하기 위해 고안되었다. 이러한 메시지를 대중에게 전달할 수 있는 독특한 캐릭터가 필요했다. 그래서 말레이산 태양곰이 등장하는 브랜드의 기존 로고에서 영감을 받아 Brader BLE가 만들어졌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