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 AI 열풍 속 마케팅광고디지털 콘텐츠 분야의 변화를 조망하다

2024.08.16 10:09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230

댓글 0

아시아 최대 규모 마케팅·광고·디지털 콘텐츠 관련 국제 행사인 "2024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MAD STARS 2024)"가 오는 21일(수)부터 23일(금)까지 3일간 열리는 컨퍼런스에 참여하는 연사진을 공개했다.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이하 MAD STARS)는 매년 광고, 마케팅, 디지털, 애드테크 등 다양한 분야의 유명 현직 전문가들이 직접 연사로 참여하는 컨퍼런스 프로그램을 통해 그들의 경험과 통찰력을 공유해왔다. 올해 역시 관련 산업의 현재를 진단하고 미래를 모색하기 위해 전문가 대상 메인 컨퍼런스(Main Conference)와 일반인 대상의 무료 강연인 밋업(Meet-up)으로 컨퍼런스를 구분하고 약 40개의 강연을 진행한다. 특히 올해는 컨퍼런스에 AI 실시간 통역을 도입해 별도의 동시 통역 부스를 설치하지 않고 AI가 실시간으로 번역한 내용을 제공할 예정이다.

2024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 기조연설자 '박애리 대표'와 '페르난도 마차도'
2024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 기조연설자 '박애리 대표'와 '페르난도 마차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