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디지털광고협회(회장 목영도)가 주관하고 한국언론진흥재단(이사장 김효재)이 후원하는 “대한민국 대학생 디지털 광고제(이하 KUDAF)”출품 접수 기한이 50일 앞으로 다가왔다.
“대한민국 대학생 디지털 광고제(이하 KUDAF)”는 한류 열풍이 세계를 사로잡는 지금, ‘대한민국 브랜딩’이라는 주제 아래 K관광지, K음식, K문화 등 다양한 한국의 강점인 소재를 활용하여 대학생들이 제작한 숏폼 광고 콘텐츠를 지난 6월 10일(월)부터 출품 접수를 진행하고 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