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몬스터 모바일게임 마케팅 플랫폼 공개
티켓몬스터가 새로운 게임마케팅 플랫폼을 선보였습니다. 티켓몬스터의 이용 고객중 여성의 비율이 63%점을 노려 접근성을 이용한 여성유저를 끌어들이기 위한 목적으로 보입니다.
보상방식도 보상형 CPI 방식이 아닌 비보상형 CPI를 선택했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09.03 08:00
좋아요 0
조회수 2,228
댓글 0
티켓몬스터가 새로운 게임마케팅 플랫폼을 선보였습니다. 티켓몬스터의 이용 고객중 여성의 비율이 63%점을 노려 접근성을 이용한 여성유저를 끌어들이기 위한 목적으로 보입니다.
보상방식도 보상형 CPI 방식이 아닌 비보상형 CPI를 선택했습니다.
네이버-쿠팡의 새 경쟁 구도, ‘무료반품’
윈들리팀
신세계백화점 본점, 더 헤리티지 직접 가보니..✨
커머스의모든것
이 브랜드 다들 알죠? 베리시가 유명해진 이유
소마코
AI로 만들기 좋은 고효율 광고 소재 아이디어 8가지
플랜브로
대중의 관심을 받는 공공기관 홍보 영상의 비결
videocon
깔끔한 영상을 만들고 싶다면? 필수 컷편집 종류 6가지
드롭샷매치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