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시니어 세대는 단순히 온라인 콘텐츠를 많이 소비하는 것을 넘어서, 콘텐츠 생산의 적극적인 주체가 되고 있다.
한국리서치 및 모바일 인덱스 조사에 따르면 A세대 60% 이상이 주 4일 이상 동영상 콘텐츠를 시청하고 있었으며, 유튜브 앱 일간 사용 시간도 2030세대와 유사하게 나타났다 A세대는 콘텐츠 소비에 누구보다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제 시니어 세대는 단순히 온라인 콘텐츠를 많이 소비하는 것을 넘어서, 콘텐츠 생산의 적극적인 주체가 되고 있다.
한국리서치 및 모바일 인덱스 조사에 따르면 A세대 60% 이상이 주 4일 이상 동영상 콘텐츠를 시청하고 있었으며, 유튜브 앱 일간 사용 시간도 2030세대와 유사하게 나타났다 A세대는 콘텐츠 소비에 누구보다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스타벅스, 이제 더 단순해질 때입니다
트렌드라이트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AI는 거들뿐! 호평을 받았던 최신 생성형 AI 활용 사례 3
소마코
요즘 뜨는 영상 콘텐츠 : 팟캐스트 붐은 온다.
videocon
고능한 기획을 곁들인 엔터 프로모 레퍼런스 모음.zip (feat. 리브랜딩, ARS, 굿즈)
소마코
유튜브X올리브영 제휴, 뷰티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는?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