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에 NBC유니버셜은 77억 5,000만 달러의 계약을 통해 2032년까지 중계권을 연장했다. 그러나 팬데믹의 영향을 받은 2021년 도쿄 올림픽과 2022년 베이징 올림픽의 기록적인 저조한 시청률은 미국 스포츠 환경 속에서 올림픽의 위상에 대한 의문을 불러일으켰다. 시청률 하락에도 불구하고 올림픽은 여전히 세계 최고의 스포츠 이벤트 중 하나이며 미국에서의 관심은 여전히 높다. 이를 반영하듯 NBC유니버셜은 이번 올림픽에서 광고 매출이 12억 달러를 돌파하며, 이전 기록을 깼다. 죽었다고 생각했던 TV시장을 다시 살린 NBC유니버셜의 전략은 무엇일까?
다음은 허브 엔터테인먼트가 NBC유니버셜이 파리 올림픽에서의 성공을 분석한 내용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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