옴니콤은 생성형 AI 대규모 언어 모델을 활용하는 차세대 지능형 콘텐츠 플랫폼인 아트봇AI(ArtBotAI)를 론칭한다고 발표했다.
아트봇AI는 품질 저하 없이 크리에이티브 디지털 콘텐츠를 대규모로 효율적으로 최적화하는 방법이라는 일반적인 CMO의 딜레마를 해결한다. 아트봇AI의 지능형 콘텐츠 오케스트레이션 플랫폼은 옴니(Omni) 기반의 생성형 AI 모델을 활용하여 고객의 디지털 자산을 조합하여 고품질의 개인화된 경험을 제작하고 전달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옴니콤은 생성형 AI 대규모 언어 모델을 활용하는 차세대 지능형 콘텐츠 플랫폼인 아트봇AI(ArtBotAI)를 론칭한다고 발표했다.
아트봇AI는 품질 저하 없이 크리에이티브 디지털 콘텐츠를 대규모로 효율적으로 최적화하는 방법이라는 일반적인 CMO의 딜레마를 해결한다. 아트봇AI의 지능형 콘텐츠 오케스트레이션 플랫폼은 옴니(Omni) 기반의 생성형 AI 모델을 활용하여 고객의 디지털 자산을 조합하여 고품질의 개인화된 경험을 제작하고 전달한다.
B2B 업계 1,000명이 모인 컨퍼런스, 어떻게 준비했을까?
엘리펀트컴퍼니
이 조합 실화? 소비자를 홀린 기묘하고 참신한 브랜드 콜라보 사례
NHN커머스
애플에게 배우는 설득의 기술
플랜브로
이 브랜드 다들 알죠? 베리시가 유명해진 이유
소마코
뜨거운 전쟁이 펼쳐지는 당뇨병 관리 시장 속으로
브랜드그로우
AI가 판단하고 로봇이 일하는 시대 - 글로벌 기업들의 물류, 제조 로봇 적용 사례
CMES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