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Q 미디어는 모든 디지털 및 전통 미디어 채널을 포함한 글로벌 소비자 미디어 사용량은 2023년에 약간 0.3% 증가하여 2023년 주당 평균 56.2시간(HPW)을 기록했다고 발표했다. PQ미디어는 상위 20개 글로벌 시장의 주요 선거와 중국의 동계 올림픽, 카타르의 FIFA 월드컵 등으로 2022년 최종 사용자의 미디어 사용 시간이 3.0%로 증가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PQ 미디어는 모든 디지털 및 전통 미디어 채널을 포함한 글로벌 소비자 미디어 사용량은 2023년에 약간 0.3% 증가하여 2023년 주당 평균 56.2시간(HPW)을 기록했다고 발표했다. PQ미디어는 상위 20개 글로벌 시장의 주요 선거와 중국의 동계 올림픽, 카타르의 FIFA 월드컵 등으로 2022년 최종 사용자의 미디어 사용 시간이 3.0%로 증가했다.
캐노니컬(Canonical) 태그로 SEO 중복 페이지 문제 해결하는 법
TBWASEO
3D 홍보 영상 제작, 우리 회사도 필요할까요? (feat. 3D 영상 종류)
videocon
레어로우를 키운 건 '철수저'의 '장사 본능'이었습니다
트렌드라이트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스타벅스, 이제 더 단순해질 때입니다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