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마운틴듀, 리워드 프로그램을 통해 게이머, 야외 활동 애호가에게 다가간다.

2024.04.02 08:13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64

댓글 0

펩시코 브랜드인 마운틴듀는 두 개의 매우 다른 소비자 관심사에 호소하기 위해 만들어진 프로그램들로 틈새 고객들에게 다가가고 있는데, 이는 브랜드들이 문화적으로 관련이 있고 충성도를 얻기 위해 노력하는지를 보여준다. 특정 소비자 관심사에 대한 마케팅은 맥도날드, 애플 그리고 현대를 포함한 브랜드들이 최근에 활용한 전략이다.

두 가지 리워드 프로그램 중 첫 번째 프로그램인 아웃도어 기어 프로그램은 마운틴듀의 테네시 유산으로 돌아가 새로운 장비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아웃도어 애호가들을 끌어들이는 것을 목표로 한다. 소비자는 다양한 맛의 마운틴듀 12캔, 15캔 및 24캔 팩을 구입하면, 온라인에서 포인트로 바꿀 수 있는 포장 코드를 발견할 수 있다. 게다가 월마트와 달러 제너럴은 올 봄 후반에 각각 프로스트 바이트(Frost Bite)와 마우이 버스트 (Maui Burst)맛의 12캔 팩에 2배의 포인트를 제공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