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플랫폼 기업 아이지에이웍스가 자사 데이터 분석 솔루션을 활용해 작성한 아이지에이웍스 마케팅클라우드 <독3사 구매자 분석 리포트>를 공개했다.
BMW∙벤츠∙아우디 신차 구매 수와 브랜드 자동차 앱 신규 설치 수 사이에 매우 높은 상관도가 있음을 확인했다. 따라서 이번 리포트에서 ‘자동차 앱 신규 설치자’를 ‘당월 독3사 신차 구매자’로 정의하였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빅데이터 플랫폼 기업 아이지에이웍스가 자사 데이터 분석 솔루션을 활용해 작성한 아이지에이웍스 마케팅클라우드 <독3사 구매자 분석 리포트>를 공개했다.
BMW∙벤츠∙아우디 신차 구매 수와 브랜드 자동차 앱 신규 설치 수 사이에 매우 높은 상관도가 있음을 확인했다. 따라서 이번 리포트에서 ‘자동차 앱 신규 설치자’를 ‘당월 독3사 신차 구매자’로 정의하였다.
"루이 아니고 리 아니고, 뤼튼" : 형식을 깬 뤼튼의 새로운 캠페인 분석
팀퍼포먼스
마케팅이 막막한 대표님들이 꼭 보셔야 할 글
플랜브로
마이바스켓, 스타벅스를 닮은 새로운 슈퍼마켓
트렌드라이트
스포츠, K-POP, 캐릭터… 유통가를 흔드는 팬덤의 힘
로플랫
대중의 관심을 받는 공공기관 홍보 영상의 비결
videocon
오프라인 이벤트의 중요성과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과 실제 사례
도다마인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