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광고표준기구(Advertising Standards Authority, 이하 ASA)과 영국광고협회(Advertising Association, 이하 AA)가 주최한 웨비나에서 ASA 연례 인식 제고 캠페인의 최신 결과가 공개되었다. 조사 결과에 따르면, ASA의 광고를 보거나 들은 사람들은 그렇지 않은 사람들보다 광고 산업을 신뢰할 가능성이 두 배 이상 높았으며, 대부분의 광고를 신뢰할 가능성이 두 배 더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영국 광고표준기구(Advertising Standards Authority, 이하 ASA)과 영국광고협회(Advertising Association, 이하 AA)가 주최한 웨비나에서 ASA 연례 인식 제고 캠페인의 최신 결과가 공개되었다. 조사 결과에 따르면, ASA의 광고를 보거나 들은 사람들은 그렇지 않은 사람들보다 광고 산업을 신뢰할 가능성이 두 배 이상 높았으며, 대부분의 광고를 신뢰할 가능성이 두 배 더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유튜브 '셜록현준' 영상 속 디테일
videocon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실전에서 검증된 뉴스레터 성장 전략 15가지
플랜브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