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광고표준기구(Advertising Standards Authority, 이하 ASA)과 영국광고협회(Advertising Association, 이하 AA)가 주최한 웨비나에서 ASA 연례 인식 제고 캠페인의 최신 결과가 공개되었다. 조사 결과에 따르면, ASA의 광고를 보거나 들은 사람들은 그렇지 않은 사람들보다 광고 산업을 신뢰할 가능성이 두 배 이상 높았으며, 대부분의 광고를 신뢰할 가능성이 두 배 더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영국 광고표준기구(Advertising Standards Authority, 이하 ASA)과 영국광고협회(Advertising Association, 이하 AA)가 주최한 웨비나에서 ASA 연례 인식 제고 캠페인의 최신 결과가 공개되었다. 조사 결과에 따르면, ASA의 광고를 보거나 들은 사람들은 그렇지 않은 사람들보다 광고 산업을 신뢰할 가능성이 두 배 이상 높았으며, 대부분의 광고를 신뢰할 가능성이 두 배 더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생각한다는 착각
46살문영호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에스파 티저로도 쓰인 비리얼! 이것 뭐에요~?
소마코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AI는 거들뿐! 호평을 받았던 최신 생성형 AI 활용 사례 3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