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지금 우리는 무엇을 해야 할까?

2024.03.22 00:07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113

댓글 0

한 중견 광고회사가 부도났다는 소문에 온종일 광고업계가 뒤숭숭했다. “이제 시작이다”, "올 것이 왔다"라며 업계에 불어닥칠 한파 걱정에 여념이 없다. 지구 한파를 넘어 명왕성 한파가 오는 것이 아니냐고 걱정하는 사람도 많다.

그런데 한편으로는 이번 그 회사의 부도가 사실이든 아니든 광고업계에 미칠 영향이 우리가 심리적으로 느끼는 것보다는 적을 수 있다. 그렇다고 심각하지 않다는 이야기는 아니다. 우리가 과대해서 생각할 수 있다는 것이다.

그 이유는 첫째, 외국계 중견 회사라는 것이다. 외국계 회사가 무너졌으니, 얼마나 힘들겠느냐는 것이다. 그런데 그 회사는 이미 외국계 회사가 아니다. 브랜드만 쓸 뿐이다. 둘째, 계속 힘들다는 이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