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Y(Do-It-Yourself) 주택 개조의 세계에서 공구 영역에 발을 들여놓는 것은 초보자에게 어려운 작업이 될 수 있다. DIY 소매업체인 B&Q는 광고회사 언커먼과 함께 최신 옥외광고 캠페인을 통해 이러한 이야기를 바꾸었다. B&Q는 언커먼과 협력해서 'You Can Do It' 정신을 확장하고 강조했다.
B&Q는 창립 이래로 할 수 있다고 믿는 브랜드였다. B&Q의 <가정 생활의 단면(Slice of Home Life)> 보고서에 따르면, 80%의 사람들이 집에 변화를 주고 싶어하지만 실제로 그렇게 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36%에 불과하다. 시간, 돈, 동기가 부족하고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 것에 대한 걱정이 더 많은 사람들에게 이러한 상징적인 단어는 주택 개조 여정을 시작하는 사람들에게 힘을 실어주고 DIY 프로젝트를 수행할 수 있는 자신감을 주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옥외광고는 재치 있는 카피와 영리한 아트 디렉션이 결합됐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